커뮤니티
부여군 평생학습관, 2024년 제1기 정규강좌 수강생 모집
오는 21일부터 총 29개 강좌, 408명 모집
기사입력: 2024/02/23 [16:59]  최종편집: ⓒ 충청세종일보
충청세종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종일보] 부여군(군수 박정현)은 군민 삶의 질 향상과 평생학습 기회 제공을 위해 오는 28일까지‘2024년 제1기 부여군 평생학습관 정규강좌’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직업능력, 건강운동, 문화예술, 인문교양 등 4개 분야 29개 강좌, 408명의 수강생을 모집하며, 전각&캘리그라피, 여행 일본어, 봉틀이랑 옷감놀이, 프랑스 자수, 펀 리폼아트 과정이 신설되었다. 

 

특히 올해는 군민들의 다양한 수요를 반영해 직장인을 위한 야간강좌를 다수 개설하였으며, 군민들이 많은 교육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평생교육 과정을 전년 대비 연 2회에서 연 3회로 확대 운영한다.

 

제1기 정규강좌는 3월 11일부터 5월 29일까지 10주 과정으로 운영되고, 수강료는 무료이며 수업에 따른 교재 및 재료비, 자격전형료는 개인 부담해야 한다.

 

수강 신청은 부여군민이면 누구나 1인 2강좌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부여군 평생학습관 누리집(https://www.buyeo.go.kr/html/lll/)에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본인인증 후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군민들을 위해 수강 신청 기간 방문 접수도 병행한다.

 

군 관계자는“정규강좌는 군민의 학습 의지에 맞춰 다양하고 풍부한 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각 분야의 강사모집을 통해 능력 있고 우수한 강사를 확보했다.”라며“군민 모두가 행복한 배움의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여군 평생학습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평생학습관(☎041-830-6853)으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 충청세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