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세종특별자치시의 유일한 정통 회원제 컨트리클럽 '세종 에머슨 컨트리클럽'
가족,친지들과 함께할수 있도록 회원 혜택 대폭 확대
기사입력: 2016/01/12 [11:46]  최종편집: ⓒ 충청세종일보
충청세종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청세종일보]'세종 에머슨 컨트리클럽'회원들이 가족,친지들과 좀더 편리하고 즐겁게 골프를 즐길수 있도록 회원 혜택도 대폭 확대했다. 기존에는 회원 외 배우자 또는 직계가족 1인만 준회원으로 등록 가능했다. 확대된 회원 혜택은 타인도 등록이 가능한 지명회원 1인과 장인장모와 형제자매까지 등록 가능한 패밀리회원 2인을 추가로 지정 등록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즉 회원 1명당 최대 4인까지 회원 혜택이 확대됐다.

 

세종 에머슨 컨트리클럽은 최근 클럽하우스 리모델링 공사를 실시하였다. 특히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여성고객들의 편의 증진을 위하여 대대적으로 여성락커 확장공사를 실시하였으며 새로운 분위기의 클럽하우스 내부 리모델링을 실시하여 회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회원 및 내장객들의 적극적인 의견수렴을 통하여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종 에머슨 컨트리클럽의 서춘길 사장은 "세종시에는 수십조원이 투입되어 대한민국 행정중심도시로 건설되어 제 2의 수도기능을 하게 된다.""이러한 세종시의 밝은 미래 가치에 걸맞게 세종 에머슨 컨트리클럽은 세종시 내 유일한 회원제 클럽으로서 사명감을 갖고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과 서비스 그리고, 지속적인 시설 업그레이드를 통해 중부권 최고의 명문 클럽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세종시 전의면에 위치한 세종 에머슨 컨트리클럽은 27홀 규모로 1992년 개장했다.

문의: 044.862.9715

ⓒ 충청세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인기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