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일미농수산, 세종시문화재단에 문화예술지원금 총 1천5백만원 전달
기사입력: 2018/08/07 [05:17]  최종편집: ⓒ 충청세종일보
충청세종일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충청세종일보

 

 

[충청세종일보]세종시를 대표하는 지역기업인 ㈜일미농수산은 3일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인병택)에 2018년도 문화예술지원금 1천5백만원을 후원하였다.

 

이춘희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세종시민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일미농수산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문화메세나의 후원기업으로 참여해준데 대해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오영철 ㈜일미농수산 회장은 “세종시민을 위한 문화프로그램이 매년 양적, 질적으로 성장하는 것을 실감하고 있다”면서 “세종시민의 문화향유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세종시문화재단은 기업들의 문화메세나 후원금으로 여민락콘서트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세종시 예술생태계의 선순환을 위해 앞으로도 메세나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갈 예정이다.

 

올해 세종시문화재단 문화메세나에 참여한 기업은 KEB하나은행, 한국메세나협회, 신한은행, 농협, 이텍산업, 일미농수산, 세종첨단산업단지, 세종벤처밸리, 세종공주축협, KCC, 티켓소켓코리아 등 11개 기관으로 총 약정금액은 2억5천만원이다.

 

세종시문화재단 문화메세나 관련 문의사항은 전화(044-850-0512)로 하면 된다.

ⓒ 충청세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